본문 바로가기

정보바다

[ 탈모제품 - 탈모전문제품 - Dr.TRU ] 프로테인 제품 사용 후기 입니다. ..

탈모 전문제품 Dr.TRU

misoda님 사용 후기 입니다.

2년전부터 서서히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중이다. 그런데도 파마를 하고 있고 매일 헤어왁스를 사용한다. 두피가 건성이라 매일 머리를 감는 것이 좋지 않다는 걸 알지만 왁스사용으로 어쩔수 없이 매일밤 머리를 감는다. 일반 샴푸사용후 모발이 많이 건조해서 린스보다는 트리트먼트를 매번 사용했었다. 그러나 트리트먼트는 유분이 많아 모발에 바를때 조심해야 하고 모발을 씻고 나서도 끈적한 느낌이 들어 상당이 불쾌했었다. 그런데 한 2주전부터 Protein을 트리트먼트 대신 사용해 오고 있는데 일단 끈끈한 유분성분이 느껴지지 않아 모발에 바를때 느낌이 아주 산뜻하다. 또한 트리트먼트처럼 물로 여러번 씻어도 되지 않아 편한 것 같다. 머리를 감고 약한 열로 드라이를 하는데 트리트먼트 사용후에 드리이를 하면 모발이 조금 푸석푸석해지는 것을 느낄수 있었지만 Protein은 그런 느낌없이 모발이 상당히 부드러웠다. 자연건조를 하면 한결더 부드러운 머리결을 느낄수 있었다.
원래 빨강,노랑,파랑색과 같은 원색을 좋아하는지라 진한 노랑색이 너무 맘에 든다. 보통 헤어관련 제품의 색은 원색에 가깝지가 않은데 Protein은 마치 오렌지젤과 같은 색이어서 먹고 싶은 충동도 느낀적이 있었다. 머리를 말리고 나면 나는 향을 잘 못 느끼는데 와이프가 머리에서 은은향이 난다며 냄새가 좋다고 한다.
아직 오랜 시간 Protein을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지금까지 사용해 본 결과 머리결이 트리트먼트를 사용했을때보다 훨씬더 부드러웠고 두피에 자극이 거의 없었다. 또한 화이트의 우아한 케이스에 진한 노랑색의 제품이 잘 어울리며 상큼하면서도 은은한 향이 참 맘에 들며 모발에 많은 영양을 줘서 탈모의 진행을 늦춰줄 수 있을 것아 상당히 만족스럽다.